MuTa

3차원 vector c++11 본문

MFC-C++

3차원 vector c++11

MuTa 2016. 5. 11. 21:39

선언

vector < vector < vector<int> > > vInt; // 3 Dimensions table   -[4][4][4]

vector < vector < vector<int> > > vFloat; // 3 Dimensions table   -[2][3][4]


초기화

if (!vInt.empty()) vInt.clear();


할당

vInt.assign(4, vector < vector <int> >(4, vector <int>(4, 0)));

vFloat.assign(2, vector < vector <float> >(3, vector <float>(4, 1.1)));


Get/Set

vInt[1][2][3] = (int)iVAL;

(float)fVAL = vFloat[2][2][2];



//그밖에...벡터 유용한 기능


int iMinVal = *std::min_element(vTemp.begin(), vTemp.end());

int iMaxVal = *std::max_element(vTemp.begin(), vTemp.end());


auto result = std::minmax_element(vTemp.begin(), vTemp.end());   //C++11

int iMin = result.first;

int iMax = result.second;

'MFC-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폴더내 파일 리스트 가져오기  (0) 2016.05.13
Visual C++ Tips & Tricks  (0) 2016.05.13
3차원 vector c++11  (0) 2016.05.11
CString Parsing  (0) 2016.05.11
[MFC] 버튼 색상 변경  (0) 2016.05.10
폴더내 파일 리스트 가져오기  (0) 2016.03.30
0 Comments
댓글쓰기 폼